7월 11일 금요일, 학교가 오후 수업이 없이 일찍 끝나는 날이어서, Mahendra School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 Kailashnath Mahadev 동상에 다녀왔습니다.

사실 저희 팀원들은 학교가 쉬는 7월 5일 토요일에 여행을 갔다왔는데, 저는 아파서 못 갔어요ㅜ_ㅜ.. 저에게는 이번이 네팔에서의 첫 여행이었죠.


Sanga 버스정류장에는 World's Largest Shiva Statue 143 ft. (44m)라는 간판이 있습니다. 안타깝게도 맨날 학교가면서 왔다갔다했던 길이라 사진이 없네요.

위키피디아(http://en.wikipedia.org/wiki/Kailashnath_Mahadev_Statue)를 참고하니, 세계에서 가장 큰 동상 중 40위라네요. 자유의 여신상보다 4위 밑이고요.

아무튼 학교에서 윗방향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옵니다.

거기 문앞에 표를 팔고있고, 군인 모습을 한 아저씨가 지키고있길래 표를 사고 들어갔는데, 알고보니 그 표는 Hilltake 리조트 입장권이더라고요....ㅜ 원래는 무료인 듯 합니다. Hilltake를 안 지나서 가는 방법이 있기는 할텐데 잘 모르겠네요.

Kailashnath Mahadev 동상

동상 바로 밑에는 예배를 드리고 tika(힌두인들이 이마에 찍는 것)를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. 힌두인이 아닌 사람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.

예배드리는 곳

동상도 동상이지만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~


그 외에 많진 않지만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습니다.

동상 주변이 그렇게 넓진 않아서 금방 다 둘러볼 수 있어요~


다 둘러보고 아까 잘못 산 Hilltake 입장권으로 Hilltake도 좀 둘러보고 맛있는 피자도 먹고 그랬어요.

(아쉽게도 저길 들어가진 못했습니다)

(얼마만에 먹는...!! 무려 350루피!)


이상 학교 끝나고 잠깐 갔다온 Sanga에 Kailashnath Mahadev Statue였습니다.

Sanga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보세요~!!

'Dia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음주역테스트(高音厨音域テスト) 가사  (0) 2015.05.14
엿같은 Active X  (0) 2015.04.12
지식iN 폐인짓  (0) 2015.01.26
과 홈페이지 트래픽초과  (0) 2015.01.14
블로그 오픈  (0) 2009.12.19

+ Recent posts